Seong-Jung's Blog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앤커 5포트 USB-C 파워딜리버리 충전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ANKER가 어떤 회사죠? 처음 들어보는데요~~ 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ANKER는 구글 출신의 엔지니어들이 만든 모바일충전기 분야에 대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인데요~ 그 기술력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 개봉

제품 배송 상태

이제 제품을 개봉해보겠습니다~

제품은 지퍼락에 깔끔하게 충전기 박스가 보이도록 포장이 왔습니다. 다만, 뽁뽁이가 감싸져있지는 않았지만 박스가 튼튼한 편이라 굳이 뽁뽁이가 없어도 될 거 같더라구요.


박스를 열어보면.. 짜잔~~ 앤커 충전기가 드디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앤커 본체", "충전어댑터",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움직이지 않도록 포장이 되어있어 제품이 왔다갔다 기스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이것은 사용설명서입니다. 아쉬운 점은 한글 설명이 없는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크게 어려운 설명은 없습니다.


앤커 5포트 USB-C 파워딜리버리 충전기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충전기의 앞, 뒤 모습입니다. 충전기의 재질은 매트한 재질인데, 빛에 비추면 광이 납니다.


충전해보기

앤커 5포트 USB-C 파워딜리버리 충전기는 USB-C 파워딜리버리 포트, 초고속 충전지원 USB-A 포트 4개. 총 5개의 포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굳이 여러개의 충전기가 필요없이 이 앤커 충전기 하나만 있으면 다 되니까 엄청 편리해지드라구요.

제품의 충전 스펙은 5개 충전 최대 60W 8A이고, 포트당 USB-A는 2.4A, USB-C는 3A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열제어 기능이 있어, 어느정도 충전이 되면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고, 쇼트방지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2016년형 맥북터치바 프로 15인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ANKER 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하더라도 맥북을 사용하면서도 충전이 되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웹서핑 등, 고성능 작업을 안할경우에는 맥북을 이용하면서 쓰면서 충전이 됩니다. 


충전시간

저는 사실 제품을 사용하면서 충전시간을 별도로 측정해보진 않았는데요, 50% 배터리 미만으로 남은 닌텐도 스위치, 아이폰X를 함께 충전을 하더라도 2~3시간 내에 충전이 되더라구요. 정말 충전 속도는 짱짱굿!!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동성

저는 전자제품을 사용할 때 이동성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스위치용 앤서 파우치에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파우치 안에다가 ANKER 충전기와 어댑터를 함께 동봉해서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아니다. 나는 그래도 닌텐도 스위치에 넣어서 다닐래요!!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우치 내에 닌텐도 스위치를 넣고, 파우치 바깥에 있는 두개의 작은 주머니에 앤커 충전기 본체와 어댑터를 각각 따로 담아서 다니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최종 제품 평가

최종적으로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해보자면, 앤커 5포트 USB-C 파워딜리버리 충전기는 "사랑입니다." 총 5개의 포트를 한꺼번에 충전할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고속 충전기입니다. 전자제품 많이 사용하는데, 이 ANKER 충전기 하나면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을 한번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구매 링크 : http://ankerdirec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4&cate_no=29&display_group=1


앤커 5포트 USB-C 파워딜리버리 충전기는 네이버까페 "닌텐도 스위치 한국 커뮤니티"의 체험단에 당첨되어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비트고3 구매  (0) 2016.07.12
[제품리뷰] 로지텍(Logitech) MX Maxter 리뷰 사용기#1  (0) 2016.03.26